블로그 글만 고집(?) 했던 나였다.
유튜브는 잘 보지 않았다.
블로그로 들어가 유튜브 링크가 걸리면 바로 Back
그런 내가 유튜브에서 희망과 절망을 반복하고 있다.
새로운 세상 유튜브..
너무 늦게 알게 된 세상 유튜브..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새벽인간[김새벽x통솔]님의 영상으로 이끌었다.
초보자도 날로 먹는 상품 소싱 방법
(처음 공개합니다.화면보고 이대로만 따라하세요)
예~~~~~~
따라 해보겠습니다.
아직 한개의 상품을 올리지 않은
마음은 이미 천만수익 셀러인 제가 따라해 보겠습니다.
ESM 접속 후 로그인 하기.
G마켓이나 옥션의 ID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ESM에 가입을 하려면 G마켓, 옥션에서 판매자여만 가능하다.
G마켓에서 판매자 전환을 해본다. (괜히 설레는군...)
ESM 비밀번호 설정하는 어렵다.
로그인 하고 사업자 전환하고 가입하고 인증하고, 인증하고
인증의 덫에 여러번 빠진 후 드디어 ESMPLUS의 첫 화면을 볼 수 있었다.
첫화면 보기 힘들군... 다시 새벽인간님 영상을 보자!
광고/부가서비스 클릭 후 이베이 광고센터를 찾으면 된다.
없다!!!!!!
나는 없다!!!!!
한참을 두리번.허탈.두리번.
나한테 왜 이러니..
이베이 광고센터는 없어도 지마켓 광고센터는 있어서 눌러 봄.
있다.
고맙다. 있어줘서.
파워클릭 >> 키워드 >> 시즌별 키워드
새벽인간님이 발열조끼, 화목난로로 계절성 키워드 설명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만 고집 하지 말고
G마켓 , 옥션에서 키워드 소싱할 때 사용 하기 좋다고 함.
똑같은 발열조끼이지만 G마켓과 옥션에서도 경쟁강도가 달랐음.
타오바오에서 화목난로 검색 후 반자동프로그램으로 바로 업로드 함.
엄청 잘하심. 뭘 저리 쉽게 뚝딱 한방에 올라 싶기도 ....
쉬워 보이는데 왜 나는 못하고 있지??
댓글